1. 알비온 시작하기
1. 알비온 온라인 시작
알비온 온라인 결제 방법중 가장 저렴한 스타터 패키지를 구입하였다.
그림 내 빨간색 표시칸을 보면 프리미엄 계정의 유효일수가 표시된다.
프리미엄은 가격에 따른 적용 효과가 동일하나 초기 생산 물품을 많이 들고 오래 캐기 위해서는 이동수단 중 높은 티어의 운반수단이 필수가 된다.
현금의 여유가 된다면 황소를 주는 높은 티어의 스타터 팩을 추천해 주고 싶지만, 여유가 없다면 이후 업그레이드 or 게임내 제화를 통해 경매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캐릭을 만들었으면, 어여 들어가보자. 초기 생성된 마을은 큰 의미를 두지마라!
초기 마을에 큰 의미를 두지마라는 말은?
1) 게임 특성상 혼자생존도 가능하지만 길드단위 컨텐츠를 큰 비중으로 다루고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길드에서 활동하는 지역으로 우선 이동을 해야한다.
2) 마을과 마을, 성과 성, 하다못해 캐릭간 모든 창고는 공유가 안된다.
-> 초기 마을에서 머빠지게 재료 모았으니 다음 마을에서 써야지 한다면 직접 수동으로 짐을 옴겨야한다.
또는 마을간 이동수단 마차 or 배에 대한 운송료가 어마어마하다.
개인섬을 만들어 왕복하면 옴길 수 있지 않을까 했지만.. 개발사가 정말 머리가 좋은건지 꼼수가 통하지 않게 들고있는 무게에 따라 세금을 부여해서 타지역으로 무료이동을 철저하게 봉쇄 해놨다.
아무튼 그래서 초반에 만든 섬을 계약해지(섬만드는 비용 사라짐)하고 주 활동하는 지역으로 이동해서 섬을 다시 만들었다. ㅠㅠ
좀 사설이 길어졌지만 암튼 캐릭을 만들었으면 티어2짜리 노새를 받을 수 있는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니 딱 거기까지는 진행하자.
어렵지는 않지만 외국애들이 친절하게 진행사항을 동영상으로 만들었으니 참조해라.